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나쁜녀석들 : 포에버
설명 파일골라 http://filegolra.com
날짜 2020.02.04 21:10
파일명 나쁜녀석들 : 포에버.mp4

초고속 다운로드   스트리밍 감상하기

 

나쁜녀석들1.jpg

나쁜 녀석들 : 포에버  Bad Boys for Life, 2020


감독.아딜 엘 아르비

액션, 범죄, 스릴러

 

마이크 로레이 형사 역을 맡은 윌 스미스

마르쿠스 버넷 형사 역을 맡은 마틴 로렌스

데릭 길버트 애즈

켈리 역의 바네사 허진스

알렉산더 루드비히

하워드 선장으로서의 조 판톨리아노

샤를 멜턴 as 라페

폴라 누녜스 역

 

소니가 "Bad Boys For Life"에서 좋은 영화를 찍었다고 생각했다고 믿으려면 바보 같은 짓을 해야 할 것이다. 이 영화는 영화적 황무지에서 개봉되고 있는데, 1월은 나쁜 영화들이 거의 팡파레로 죽어가면서 다시는 소식이 없는 달이다. 심지어 벨에어 만화 "스파이 인 디스"의 신선한 피용도 오스카 시즌에 개봉되었다. 확실히 당신은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가 코미디 같은 익살과 부수적인 피해로 무장한 무모한 경찰로 출연하는 인기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진입에 대한 조금 더 많은 개봉일 사랑을 기대할 것이다. 결국 전작들은 각각 4월과 7월에 개봉되었고, 두 작품 모두 마이클 베이가 감독을 맡았다. 베이의 눈에 띄는 부재는 이 특징에 대한 스튜디오의 믿음이 거의 없다는 나의 의심을 더했다.

 

놀랍게도, "Bad Boys For Life" 나쁜녀석들: 포에버는 개봉일 일정이 나타내는 것만큼 나쁘지 않다. 이 영화는 세 편의 영화 중 최고인데, 어떤 면에서 보면 이전 작품들에 대한 수정안을 제시한다. 원작과 달리, 이 작품은 여성 캐릭터에서 어느 정도 깊이를 발견한다; 두 번째 작품과는 달리, 상영시간이 약 600시간 정도인 "Freebie and the Bean"과 "Scarface"의 예외적인 불상사는 아니다. 이번에는 마커스 버넷 형사(마틴 로렌스)와 마이크 로어리 형사(윌 스미스)가 자신의 대학살을 진정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상기해야 한다고 해도 그들이 얼마나 부수적인 피해를 주는지 더 염두에 두고 있다. 나는 이 "kinder, gentler Bad Boys"를 1분 동안 사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내가 지루했다는 뜻은 아니다. "제미니 맨"의 아이디어를 공개적으로 식인하면서 폭발과 총격전 위에 텔레노벨라 수준의 멜로드라마를 깔기 시작할 때, 나는 그러한 선택의 대담함에 감탄해야 했다.

 

나쁜녀석들.jpg

 

이 영화는 예고편에서 나오는 빠른 포르쉐 장면으로 시작된다. 마이크와 마커스는 최근의 마이애미 범죄자를 쫓는 것처럼 보이는 것에 관여하면서 무고한 사람들에 대한 그들의 일상적인 무시를 이용했다. 알고 보니 모든 스턴트들은 마커스를 손녀딸의 출산을 위해 병원에 데려가는 데 쓰이고 있었다. 이제 할아버지, 혹은 자신을 "팝팝"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자신의 법 집행 경력을 재평가한다. 그의 절친한 파트너와는 달리, 그는 아내와 가족을 가지고 있고 그가 총으로 쏘는 수백 명의 범죄자들보다 그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훨씬 더 좋은 친구 경찰 사진의 말로 마커스는 자신이 "이런 일을 하기엔 너무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이크는 그의 마음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한편 멕시코에서 뭔가 일어나고 있는데, 말 그대로 "brewing"이라는 뜻이다. 이사벨 아레타스(Kate del Castillo)라는 자칭 멍자(Blackja)는 아들 아르만도(Jacob Scipio)와 재회하는 섬뜩한 "양들의 침묵" 스타일의 탈옥을 실행한다. 그것은 모두 이사벨을 감옥에 가둔 사람들과 그녀의 남편을 무덤에 가둔 사람들을 살해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분이다. 그 불운한 사람들 중 하나가 Det이다. Lowery, Isabel은 그녀의 아들에게 마지막 "고난을 받을 수 있도록" 죽이라고 명령한다. 카스티요는 자신의 역활을 최대한 강인하게 연기해서 적들을 직접 쫓았으면 좋았을 텐데, 하지만 그 모든 마녀 캐릭터 특성이 "Bad Boys for Life"가 Steven Seagal의 "Marked for Death"가 부두교에게 했던 것처럼 당황스러울 정도로 타짜리아를 위해 할 것이라고 걱정하게 만들었다.

 

아르만도는 "제미니 맨"에서 오토바이 장비를 착용하고 어머니의 바람과 적을 처형한다. 하지만 그는 마이크를 먼저 쫓는 그녀의 작전명령을 어겼다. 이 공격 이후의 장면들은 영화에 진정한 감정적 이해관계를 불어넣기 위한 시도였고, 그가 설득력 있게 극적인 장면을 탐색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켜준 로렌스에게 공로를 인정해야 한다. 시나리오 작가 Chris Bremner, Peter Craiger, Joe Carnahan은 이러한 줄거리 개발을 통해 앞서 언급한 액션 장면의 부수적 피해를 최소화하는 이유를 슬쩍 집어넣는다. 안심해도, 여전히 R등급이 다소 낮을 만큼 충분한 폭력이 있다.

 

이 시리즈의 추종자들은 내내 숨겨져 있는 몇 개의 부활절 달걀을 발견할 것이다. 관객들은 불행히도 "나쁜 소년 2"에서 가장 최악의 장면 중 하나를 떠올리게 하는 장면을 보고 진심으로 웃었다. 이 영화와 원작의 25년이라는 기간에도 불구하고, 몇몇 출연진들도 돌아온다. 스미스와 로렌스 외에도 항상 환영을 받던 조 판톨리아노가 최고의 경찰들의 무모함으로 인해 더 악화되는 비명을 지르는 경찰서장 하워드 대위로 돌아왔다. 그는 "하우스 파티"에 데뷔한 이후 그가 연기해 온 영화 속 인물에서 신선한 음을 발견하는 로렌스와 마찬가지로 매우 재미있다.

 

이 영화는 나이든 스타들을 주인공으로 한 최근의 다른 액션 영화들처럼,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어른들의 보다 실제적인 접근방식으로 머리를 부딪치는 신참 젊은이들을 우리에게 선사한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 여기에서는, 마이크의 오래된 불꽃 리타(Paola Nuyez)가 운영하는 새로운 유닛인 AMMO이며, "High School Music"과 "Spring Breakers"의 바네사 허진스가 출연한다. 그들의 드론 사용과 해킹은 구 학교 경찰관들에 의해 조롱당하기 때문에 AMMO가 그들의 일을 하기 위해 실제 탄약을 사용해야만 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AMMO가 전투를 준비하는 동안, Rita와 Mike는 믿을 만한 롬콤 스파크를 만들어낸다.

 

아마도 "Bad Boys For Life"에서 유일하게 놀라운 것은 마이크와 마커스를 위해 우리를 감정적인 이해관계로 끌어들이려는 욕구일 것이다. 표면적이고, 친구처럼, 대담한 방식으로 기대되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진지하게 베이의 영화들이 어떻게 따뜻한 외모를 피했는지를 기억한다면 다소 불쾌할 것이다. 아딜 엘 아르비와 빌랄 팔라가 "고통과 영광"과 "아이리쉬맨"을 부축한 "노인의 한탄" 플레이북의 한 페이지를 훔치고, 스미스와 로렌스는 최선을 다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한다고 말한다. 나는 마이크와 마커스를 완전히 인간화시키려는 이러한 시도에 대해 "너무, 너무 적은, 너무 늦은" 반응을 보였지만, 여기서 당신의 주행거리는 달라질 수 있다. 별거 아니라면, 나는 그 시도를 고맙게 여겼다.

 

내가 알아채지 못한 것은 "나쁜 아이들 4: 타노스의 귀환" 같은 가능성을 설정하는 우스꽝스러운 마블 스타일의 사후 승인 순서였다. 마이크와 마커스의 "마지막 한 번"에 대한 이야기는 어때? 우리는 다음 번은 고사하고 이번에는 필요 없었다. 하지만 나는 주제에서 벗어났군. 내가 이것을 거의 추천하지는 않지만, 너에게 작은 비밀을 알려줄게. 만약 이것이 새벽 3시에 전보로 방송된다면, 나는 그 일을 관망할 것이다.

?